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필리핀황제관광 앙헬레스 필맨스토리 황제투어 HTTP://CAFE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NAVER황제 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COM/ANGELESVILLA 황제투어를 예약한게 10월쯤이였나 일 꺼에요

1[황제투어],[황제관광],[황제여행]
[카톡주세요 카톡아이디] "rentno1 "
필리핀 관광청 선정 황제투어
4년 연속 BEST AGENCY

[카톡주세요 카톡아이디] "  rentno1  " #필리핀황제투어,#앙헬레스황제투어,#클락황제투어,#태국황제투어,#베트남황제투어,#동남아황제투어,#해외황제투어, #세부황제투어,중국황제투어,#황제투어의 모든정보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
[필맨스토리 황제투어후기] http://cafe.naver.com/angelesvilla
[카톡주세요 카톡아이디] "  rentno1  "
필리핀황제관광,필리핀황제투어,필리핀황제여행,
[필리핀 관광청]4년연속1위[황제투어]우수업체 []=황제투어 황제관광 필리핀 황제여행 투어 황제투어[]=

- 2일 차

두어시간 자고 일어나서 같은 룸(2베드 1룸입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에
잇는 친구와 조식을 먹으러 내려가서 조식을 먹고
좀 쉬다보니 어느새 점심 밥먹을 시간이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다른 두친구가 있는 룸
으로 갔더니 술먹어서 한놈은 반쯤 죽어가고
한놈은 아가씨 가슴이 작았느니 시알없어서 잘 안섰다는둥 불만을 ㅠ 저랑 룸을 같이 쓴 친구
의 파트너가 술고래라
먹고 퍼져서 못했다고 가기전에 한번밖에 못했다며 누가 술을 그리 들이 마시랬나 원황제투어
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
황제여행 후기 작작좀 처묵지
여기저기서 민원이 폭주 ㅡ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ㅡ 늬미
무튼 다음 일정이 있으니 후딱 챙겨입고 점심먹으러 갔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
여행 후기 흠 전 필리핀 음식좀 먹고 싶었는데 또 한식 ㅎ
친구들도 또 한식이냐고 뭔가 눈치가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
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점심을 먹고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하러 갑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
여행 후기
한 친구는 술먹고 전사해서 못하고 세명이서 했는데 커플들이 와서 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
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
제여행 후기 커플들이 와서 해야 할 곳인거 같아요
다이빙 체험후 바다나가려면 돈내야 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저희는
안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왜? 커플도 아니거니와 돈이 또 들어가니까
요 -_-;
그렇게 다이빙 체험을 마치고 다시 마사지샵으로 갑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어제와 다른 방식의 마사지인데 총 3가인가 4가지인가라는
폴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며 마사지를 받고 호텔로 돌아와 휴식을 취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
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이동네 밥은 영양가가 진짜 없는지
5시쯤이였나 호텔로 들어간게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
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배가 고파서 차를 타고오던 길에
본 맥도날드를 찾아 험난한 여정을 떠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아직 해도 떠있고 낮이라 위험하지 않을꺼 같아서 걸어서 걸어서 구경삼아 맥도날드 도착!
빅맥을 시켜서 먹는데 가격이 한국과 차이가 없더군요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
기
먹고나서 돌아기기 힘들어서 돌아다니는 교통수단을 타볼까 하다가 어디서 떨궈줄지 몰라서 땔
치우고
또 걸어서 걸어서 호텔로 시간이 6시 20분쯤인가 부랴부랴 씻고 옷갈아입고
저녁먹으러 폴가이드님과 또 한식당으로 ㅠ 폴가이드님께 돈을 더 내고 다음날은 알리망오였나
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
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그거 먹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스케쥴에 호핑을 하자고 했죠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물론 비
용이 더 나가는 상황이였지만 유흥만 목적이 아니라
돈지불 하고 호핑하기로 했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그리고 폴가이드님
이 내일부터는 다른분이랑 쪼인해서 움직인다고 하시더군요
한국에서 한분이 오셨는데 일정이 비슷해서 괜찮냐고 해서 쿨하게 괜찮다고 했습니다 ㅎㅎ
일단 다시 어제와 같은 ktv 같은시간대 갔더니 어제 친구들 파트너들이 또 들어 오더군요 제
파트너는 안보였죠
(지난밤 제가 너무 쥐잡듯 잡았나 ㅋㅋ)
친구들은 물론 다른 아가씨로 초이스 저도 고르다 이국적인 아가씨가 있길래 보다가 친구하나
가 그 아가씨 괜찮아
보인다고 해서 그냥 초이스 이날도 제가 마지막으로 골라서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
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시
끄러운 친구들 덕에 전 마지막에 대에충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
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
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초이스
그렇게 어제보다 술도 좀 적게 시켰고, 낮에부터 시알리스 노래를 불러서 폴가이드님이 준비해
주셨고
어제와 같은 실수를 안하기 위해 모이지 않고 바로 각자 방으로 가기로 하고 한번 끝내고 모여
서 술이랑 이야기좀
하자고 했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그렇게 다들 각자 방으로 들어가 본
격 전투가 시작됐는데
전 시알은 안먹고 반으로 갈라만 놓은 상태로 놔두고 얘기좀 나누다 역립들어 갑니다황제투어
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끙끙대는게 귀엽긴 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
행 후기
물도 잘나오고 cd장착하고 돌입~
하지만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
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기 황제여행 후기 이노무 지루가 발동되어 힘만 빼고 넉다운 친구들 하나둘씩 까톡으로 연락이
오고 저희 룸으로 모였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여자애들은 잔다고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
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젤 말 많은 친구넘이 시알 반알 먹더니 조루
가 지루가 됐다고 또 궁시렁 ㅋㅋㅋ 전 그래서 안먹었
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다
른 친구 하나는 어찌나 들이 박았나 피가 나왔다고 하더군요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
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생
리가 아닌데;; 암튼 대충 얘기좀 하다가
피곤해서 친구들 둘은 다시 본인들 룸으로 올라가고 저도 방으로 들어와봤더니 파트너 자고 있
더군요 불 다 끄고
알람좀 맞추고 저도 골아 떨어졌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자다 어느정
도 잤는지 정신이 들어서 보니 새벽 4시 20분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
쌕쌕 거리며 파트너는 돌아누워서 자고 있길래 슬쩍 가서 애무 시작했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
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쌕쌕거리며 자고 있던 파트너가 조용해지고 깜깜한 방에서 조용히 클리 집중공략~
밑을 만져보니 흥건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뒤로 바짝 다가가서 동생
놈으로 클리를 애무해줬더니 물이 미끄덩 미끄덩~
파트너가 참지 못하고 동생잡더니 넣어버리더군요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살
살 운동좀 해주다 보니까 감질났는지 본인이 절 눕히더니
올라타서 격하게 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물이 많은 처자였나 허벅지안쪽에 축
축함이 느껴지더군요
하다 힘들어하며 등에 땀이 나길래 다시 제가 눕혀서 열심히 운동해주는데 얼마나 했을까 ㅠ
신호가 안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동생도 강직도가 풀린거 같고황제투어후기 황제
황제여행 후기 파트너가 힘든지 finish? 이러길래 OK하고
땀을 얼마나 흘렸나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
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같이 샤워나 하자고 하고 들어가서 샤워하
고(샤워 서비스는 없어요 ㅋㅋ 업소녀랑은 틀림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
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전 먼저 나와서 침대를 보니 침대를 잔뜩 젹셔놨더군요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
기 물이 많이 나오긴 했습니다 무튼 물 많은 처자라
마무리는 못했지만 즐달한듯 합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죽어라 운동만
한거긴 하지만 ㅋ
기분이 좋아서 약간의 팁주고 보냈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역시 좀 피
곤해서 잠깐 눈을 붙였습니다황제투어후기 황제관광후기 황제여행 후기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
[카톡주세요 카톡아이디] "  rentno1  "